본문 바로가기

포스퀘어 in 소셜웹

[FlickSquare] 포스퀘어 사진 플리커(Flickr)에서 관리하세요!


포스퀘어 체크인 시 함께 업로드 하는 사진을 자동으로 플리커에 저장 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었네요! 오랜만에 새로운 서비스를 발견했다는 (혹시 이거 저만 뒷북인가요??? ㅡㅡ;) 즐거움에 바로 포스팅 들어갑니다!!!

물론 인스타그램 등의 앱에선 사진 촬영 후 포스퀘어 체크인도 가능하지만....다른 앱을 통해서 사진을 촬영하고 체크인 하는 것이 아닌, 포스퀘어 앱을 그대로 이용하면서 사진은 자동으로 플리커에 저장 할 수 있는 요 서비스가 저는 더 좋습니다^^ 

포스퀘어와 플리커의 만남! FlickSquare


1. http://flicksquare.me/ 방문하여 자신의 포스퀘어 계정 연동을 해주세요.

 
2. 플리커 계정을 연동을 해주세요.

 
3. 계정 연동이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포스퀘어 어플을 실행시켜 사진과 함께 체크인을 해보세요!!!!


   


연동 후 바로 테스트 해보니 플리커에도 바로 올라가고 FlickSquare 사이트에도 기록이 남겨지고 있네요. 

물론 계정 연동 해제도 너무나 쉽습니다. 사이트 중간에 "Click here turn it off for now" 보이시나요? 클릭 한번에 바로 해제가 됩니다... 다시 재 연동 하는 부분도 클릭 하번으로 끝나고요^^

아이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웹으로 옮기는 걸 귀찮아 하는 저로서는 이런 서비스가 너무나 고맙습니다. 게다가 포스퀘어 체크인 시 찍은 사진만 따로 관리가 가능하니 사진 찍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분명 좋은 서비스가 될 거라 생각되네요^^





심술쟁이 짱미


 심술쟁이 짱미 (JJANGMI)

 KOREA 4sq user group 부운영자
 '심술쟁이 짱미' 개인 블로그에서 혼자 떠들어 대는 중
 웹기획 하며 먹고 살고, 포스퀘어, SNS, LBS는 열심히 공부 중